노마드 데이비드의 잡학다식 이야기

보배드림 중학생 당근 고소 근황 요즘 중딩 무섭네요 본문

이슈

보배드림 중학생 당근 고소 근황 요즘 중딩 무섭네요

노마드데이비드 2023. 12. 12. 14:32
반응형

보배드림 중학생 당근 고소 근황 

"중고장터 출몰, 아들의 자전거가 사라진 기이한 사건"

현대 사회에서는 인터넷 커뮤니티가 다양한 이야기로 가득 차 있는데, 최근 등장한 이 이야기는 많은 이들의 공감과 놀라움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지난 8일, 한 아버지의 이야기가 올라와 '겁대가리 상실한 중딩'이라는 제목으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A씨라는 글쓴이는 중학생인 아들의 특별한 행동에 대한 경험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A씨의 아내가 경찰로부터 받은 전화에 따르면, 아들이 학생 B군이 아닌 친구 C군에게 빌려준 자전거가 중고 장터에 판매 중인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A씨는 처음에는 친구들 간의 자전거 교환으로만 생각하고 있었지만, 어느 날 중고 거래 앱을 뒤적이다 우연한 기회에 아들의 자전거가 판매되고 있다는 것을 알아채게 되었습니다.

과연 막말로 겁대가리 상실한 중딩인 건데요.

보배드림 아재의 심기를 건드린 결과, 과연 어떻게 되었을까요?

일단 기본적으로 각종 언론에서 기사화 되는 것부터 시작입니다.

아니 그 전에 고소가 이미 들어갔습니다.

 

 

 

그 뒤 A씨는 경찰의 조사를 받아들이고, 판매자와의 채팅을 통해 더 많은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결과적으로, 아들이 자전거를 판매하려는 의도는 없었음을 확인하게 되었습니다. A씨는 "아들은 판매를 의도하지 않았다"며 상황이 더욱 복잡해지고 있음을 언급했습니다. 이 사건은 뜻밖의 전개를 보이며 A씨를 놀라게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더 놀라운 것은 A씨가 B군을 고소하려는 과정에서 밝혀진 사실입니다. A씨는 B군이 아들에게 불법 도박을 강요하고 협박한 사실을 알게 되었는데, 이로 인해 아들은 지속적인 괴롭힘에 시달리고 있었다는 것입니다. A씨는 "11월 초, 우리 아들을 협박하고 위협하며 불법 도박을 강요한 나쁜 녀석이 B군이었다"며 충격을 터뜨렸습니다.

이번 사건은 단순한 중고 거래에서 벗어나, 어둡고 불법적인 행동으로 이어진 사례로 현대 사회의 문제에 대한 경각을 일깨우고 있습니다. 부모들은 자녀들의 행동뿐만 아니라 친구 관계에도 더욱 주의를 기울여야 것으로 보입니다.

 

또 보배드림에서 화제가 된 겁대가리 상실 중학생 사건 관련 학생이 알고 보니 촉법 소년도 아닌 것으로 확인이 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형사 처벌 가능성도 더 높아지고 있습니다. 또한 법의 무서움을 제대로 경험하게 될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요.

이에 따라 더 많은 네티즌들이 참교육 후기를 기대하는 중입니다.

아래는 관련 기사 중 일부이고요.

 

결국 보배드림에 글을 올려주신 작성자는 만 14세를 넘었기 때문에 그에 맞는 처벌을 할 것이라고 합니다.

아래는 보배드림 원글에 올라온 이미지 중 일부입니다.

실제로 이렇게 고소장도 작성했군요.

 

 

당근 채팅 내용도 캡쳐하여 올라와있습니다.

자전거도 아들이 다시 찾아온 상태인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근 채팅을 계속하는 것도 참 재미가 있네요.

앞으로 어떻게 결과가 나올지 궁금해집니다.

반응형
Comments